본문 바로가기

우리가족

겨울 소풍

모처럼 아이들과 함께 아침 일찍 출발한다.

오전내내 눈썰매를 즐기고...

잠시 얼음썰매도 타고...

바로 내가 좋아하는 놀이동산으로 향한다.

첫번째는 "도깨비바람"이다. 정중앙이 주인공이다. ㅎㅎㅎ 

잠시 여유로운 순간인가 보다.  

 아이들은 각기 자기 좋은 곳으로 가고...나도 내 길을 간다.

청룡열차를 타고...서울랜드에서는 "은하열차 888"이다.

그리고, "샷드롭"을 4번타고...이번에도 정중앙이다. 

 

다음은 50m 상공에서 자유낙하하는 "스카이X"이다.

마눌도 꼬셔보고, 아이들도 꼬셔 보았지만 여전히 나혼자이다.

여왕벌을 만나기 위해 준비중이다. 

고공으로 오르기 직전 모습! 서울랜드에서 찍어 준 기념 사진!

한마리 새처럼 여유롭다. 오늘은 새처럼 멋진 모습을 보여 주고 싶었다.

 이제 자유낙하를 준비한다. 

자유낙하 이후에 허공에서 수직으로 섰다. 멋지다. 재림을 하셨다.

확대해 보면 내 표정을 알 수 있을 것인데...

아래에 있는 마눌만 찾고 있다.

이때 밑에서 보던 아이가 "야~ 슈퍼맨이다~"를 외쳤단다.ㅎㅎㅎ

원점으로 회귀하는데 마눌이 잡지를 못했다. 사진 맨 아랫쪽에 있다.

 다시 한번 진자 운동은 계속된다. 계속 손은 새처럼...

그리고, 아이들 노는 곳에 들렸다.

집으로 향하는데 "바이킹"이 보인다. ㅎㅎ

난 제일 왼편 끝에서 오늘의 소풍을 만끽한다.

오전에는 우리아이들 썰매 지치기!

오후에는 아빠 고공낙하 즐기기!

담에 또 가자~

담주부터는 성능 좋은 카메라로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고생 많이 했다.

 

 

 

 

'우리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고수련관  (0) 2015.07.31
연 날리기_한강 구름카페  (1) 2013.03.16
유치원 체육대회  (0) 2012.05.05
뒷동산에서 야간 철봉 놀이  (0) 2012.04.21
까나페 만들기  (1) 2012.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