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라이밍

인수봉 암벽등반 (인수B길)

얼마나 인수봉이 보고 싶었는지 약속시간 1시간 전에 약속 장소에 도착합니다. 대야산에서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ㅇ 언제 : 2013.5.12(일)

ㅇ 어디를 : 인수B길 근처를...

ㅇ 누구와 : 회장님, 대장님(명원..ㅎㅎ), 미경누나, 정원형, 오웅형, 선일, 손님 2분 (총8명)

   * 처음 출발을 같이 하신 분들의 명단입니다.

 

 새벽부터 내린비와 천둥 번개! 아직까지는 하늘이 뿌옇습니다.  

 오늘도 명원 선등!

 

 금새 두번째 피치로 향합니다.  

 제가 첫번째 피치를 마치고 이후에 미경누나가 다가옵니다.  

 두번째 피치로 향하는 명원이 빌레이 보시는 정원형! 

 건너편 오웅형!

 

 성호형도 오셨네요... 

 손님입니다.  

 정원형! 

회장님! 

 생공사 첫 마디라고 하네요.  

 아래쪽 다람쥐! 다람쥐는 확보줄도 없이 거침없이 이동합니다. ㅎㅎ 

생공사 길에서 즐기는 모습...

 

 

 

 

 

 

 

 

 

 

 잠시 회장님도 찍고... 

 

 멋져요!

 

이제부터는 어려운 구간에 계시는 분들과 통과한 분들이 나옵니다.  

 

 

 

 

 

 

 

 

 

 

 

 

 

 

 

 

하강 시작...

 

하강 이후 간단한 식사!

 

도선사 주차장 만남데크에서 한컷! 

하강하기 이전에 걸려진 자일! 

오전에 암벽 장비를 구경하면서...

다음주 3박4일 설악산 일정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