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클라이밍

설악산 2박3일 1탄 _ 미륵 장군봉 노총각길 (2013년 춘계 등반)

바위오름 식구들과 설악산을 찾아 봅니다.

3박4일의 일정인데, 난 2박3일의 일정만 참여합니다.

아래 사진은 달마봉!

목요일 저녁에 용대리 노인회관에 도착하여 1박을 하였다. 지난번 인수에서 뵈었던 형이 도움을 주셨다.

용대노인회관! 

 불로초!

 신선초!

 앞 마당에 핀 금낭화!

 

 버스 가스통으로 만든 난로! 위에 있는 후라이펜은 우리 것인데, 빠뜨리고 가서 오후에 찾으러 갔었다. ㅎㅎ

 미륵장군봉 아래 신선벽 앞에서...오늘 날씨는 참 좋다.

 

잠시 후에 찾아가야 할 곳! 

 

 우린 타이탄 쪽으로...

표정이 각양각색이다.  

옷 색깔과 푸르른 녹음이 잘 어울린다.  

아이 즐거워~ 

친구와 나는 노총각길로...세분은 노총각 오른편 길로...

노총각 길 옆에 우리 팀!

 

 

 

노총각길에서...무슨 표정일까? 

노총각 길을 가면서 사진을 많이 담지 못했다. 이유는? 힘들었다는 반증! 

난이도가 5.11b로 높은 수준이다.

아래쪽~ 

 노총각길 등반을 마치고서 막걸리를...

쉬면서 바라본 건너편~무릉도원? 

신선대 앞에서 내가 오른 미륵 장군봉 노총각길을 보고 있다. 멋지다.  

같은 자리에서... 

아직 힘이 남은 친구는 빌레이 한번 봐 달라고...ㅎㅎ 

 

 

이어서... 

 잠시 토막잠에 취해 계신다. 정말 달콤하게...

캠프장으로 향하면서 마등령 터널을 넘자 마자...더 멋진 광경은 놓쳤다. 사진은 찰나이다. 

울산바위!

 

 

달마봉! 

 

 

다시 차를 잠시 정차 하고서...

울산바위! 

 

 달마봉!

 

 

 마지막으로 울산바위!

C캠프에 도착했으나 만차/만석 상태이다. 오토캠핑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 진정 등반하는 사람들은 자리 잡기가 힘들다. 오토캠핑을 하는 분들은 공간도 참 많이 차지한다. 우린 B캠프로 이동하기로 한다.

 B캠프로 향하기 전에 노천탕에서... 

 

B 캠프 근처 다리의 네온사인이 춤을 춘다.  

 쫒겨난 인디언들(?)은 주차장 위에 텐트를 친다. ㅎㅎ 

 채끝살!

 삼결살과 피자!

 배불리 먹고 난 이후에 커피도 한잔!

이제 자기 직전이다.  

친구와 같이 빡센 클라이밍을 경험했다. 난이도가 계속 높아진다.

To be continued...

카페에서 가져 온 추가 사진!